[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에는 피부의 유수분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면서 건강한 피부의 경우에도 민감하거나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상대적으로 피부가 약한 아기들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면 신생아피부트러블, 아기아토피, 엉덩이발진, 아기열꽃 등 다양한 피부질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성인보다 피부장벽이 얇은 아이들은 피부의 습도가 낮아지고 유수분밸런스가 깨지게 되면 가려움을 쉽게 느끼게 되는데 손톱으로 긁게 될 경우, 상처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보습제를 이용해 피부의 수분감이 낮아지지 않도록 유지하고 외출하고 난 후에는 보습력이 좋은 아기바스&유아샴푸를 사용해 깨끗이 씻은 후 아기보습제를 이용해 피부 보습을 꼼꼼히 해주어야 한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오일 등의 제품을 고르기 전에는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다. 성분을 확인하고 구입해서 사용한다면 피부의 민감한 반응을 줄일 수 있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인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안전하게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다.

자연유래 성분만 고집하는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피부건강에 해가 되는 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전 제품에 대한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깐깐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신생아바디워시&신생아샴푸 등 몽디에스의 스킨케어 제품은 전 성분 EWG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아이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연약한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개발하고자 노력했으며, 끝내 몽디에스만의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 

뿐만 아니라 유아로션, 유아보습크림, 키즈샴푸&베이비바디워시 등 스킨케어 제품에 들어가는 베타글루칸은 효모 세포벽, 버섯류, 곡류 등에서 발견되는 규칙적인 구조의 천연 고분자로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하며 피부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타글루칸과 루이보스 추출물이 결합 될 경우 피부 보습 작용에 더욱 탁월한 효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아이로션, 아기보습크림, 베이비오일, 베이비파우더 등 베이비라인부터 시작해 아기세탁세제, 천연섬유유연제, 아기치약, 잇몸치약, 임산부화장품까지 전 제품을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의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인정받고 있다.

최근, 해당 브랜드는 우수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인정받아,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초등학생로션, 유아크림, 땀띠수딩젤, 무불소치약, 프로폴리스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으로 누적매출 500억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룬바 있다. 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9일 오전5시부터 1월23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500억 달성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으로는 키즈로션, 멀티밤, 침독크림, 약산성바디워시, 아기오일, 임신튼살크림, 임산부오일 등이 있으며,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으로 천연치약, 구취제거치약, 미백치약이 구성돼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76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