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숫자로 정의될 수 없는 취향의 퍼센트, 메이크업 브랜드 하트퍼센트(Heart Percent)가 2020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매트 립스틱 라인 도트 온 무드 마뜨(Dote on Mood Matte) 8종을 지난 2일 선보였다.

하트퍼센트(Heart Percent)는 개개인의 취향이 점점 더 분명해지는 현 시장에서 불특정 대다수의 모든 취향을 만족시키기는 어렵다고 판단하여 오히려 ‘하트퍼센트’스러움에 집중하여 취향이 맞는 소비자와 교류하는 것을 브랜드 비전으로 생각한다. 

또한 ‘가장 당신다운 그날의 무드를 꺼내주세요’ (Find your mood, Just be yourself) 라는 슬로건으로 한 사람이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가이드하기 위해 8컬러 모두 다른 스타일링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고 공식 온라인몰에 담아내어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매트 립스틱 라인 도트 온 무드 마뜨(Dote on Mood Matte)는 미세한 차이에도 호불호를 갖는 여성들을 위해 촘촘한 MLBB컬러 8종을 출시하였으며 컬러의 섬세한 차이가 주는 완벽하게 다른 분위기 연출을 제안하면서 크리미하면서 매끈한 매트 텍스처와 각질부각없이 입술의 결 사이 사이를 밀도 있게 채워 입술의 결점을 산뜻하게 감춰준다.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있어서도 하트퍼센트만의 브랜드 컨셉 컬러를 적용하여 빈티지 핑크용기와 딥그린 패키지의 매력적인 어울림으로 선물적 가치로도 뛰어난 비주얼을 갖고 있다.

도트 온 무드 마뜨는 수분을 가지고 있는 다공성 파우더의 흡착원리를 이용하여 유분이 겉도는 것을 방지하고 파우더리한 매트 효과와 강력한 입술 밀착력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 화장에도 처음 느낌 그대로의 컬러와 보습력을 유지한다.

또한 살구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로즈힙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로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하트퍼센트 브랜드 디렉터는 “컬러와 제품력은 당연하기도 하고 매우 우수하여 소비자들과의 취향 공감을 위한 소재를 마련하기 위해 컬러명까지도 철저히 의도했다. 립스틱은 여성들에게 기분을 표현하는 컨텐츠이며 언어이다. 그러므로 하트퍼센트는 컬러 메이크업 확장은 물론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과의 경험적 교감에 신경을 쓸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하트퍼센트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시 적립금 증정 및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해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79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