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강남토익 파고다학원 대표팀 '스타토익'은 오는 19일 정기토익 대비 무료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동안 졸업 자격 인증 및 취업 준비 등을 목적으로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해 학원가를 찾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로 강남에 수 많은 토익학원은 매우 붐비고 있다. 

최근 들어 강남토익 파고다학원에는 지난 2019년 11월, 12월 최근 토익 정기시험에서 한층 어려워진 시험 난이도에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학원내 전문 토익 강사진의 도움을 찾고 있다. 

다가오는 1월 19일 정기 토익을 응시하는 수험생들의 요구에 맞추어 강남토익 파고다학원의 대표 토익팀 ‘스타토익 (LC 켈리정, RC 유나 신)’은 1월 18일 (토),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D-1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파고다토익 강남학원의 스타토익 D-1 특강은 토익 전문 대표 강사진이 (켈리정, 유나 신) 매 정기토익에 응시하고 분석하여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익 시험 예상 문제들로 시험 직전 총 정리 해 주는 3시간 압축 특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켈리정, 유나 신 강사가 직접 제작한  ‘적중문제팩’이 제공되며 ‘간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매달 특강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귀뜸했다.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의 ‘스타토익 D-1 무료 특강’은 학원을 다니는 수강생 뿐만 아니라 비 수강생도 특강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다. 특강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특강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 관계자는 “스타토익 D-1특강은 매번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므로 특강 참석을 원한다면 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라고 말한다.

또한, 강남토익 실전반 대표강좌인 스타토익 2/9 시험대비 2주완성반은 1월 20일 월요일에 개강한다. 스타토익 시험대비 실전반은 최신 출제 경향을 제대로 반영한 질 높은 강의자료와 족집게 강의로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최단기 고득점으로 가는 지름길을 알려준다. 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강남토익 파고다학원 본원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학원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2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