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은 1월 13일(월) 단 하루 24시간동안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대표히트 상품 4종모델(KA70, KT1, MD1, MD2W)을 2020년 첫 특가이벤트를 오직 인터파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일(월) 진행되는 인기모델중 누적 1만5천대 이상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KT1모델과 함께 작년 인터파크에서만 약 2000대가 판매된 MD1, 스테이지형 피아노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KA70 그리고 새롭게 목재건반으로 출시된 고급형 모델인 MD2W로 구성된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영창 커즈와일 MD2W 모델은 목재건반 채택 외에도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모바일기기등의 음악을 피아노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4way 스피커 시스템으로 현장감을 더했다. 또한 256동시발음, 스마트레코딩 기능(케이블 제공), 128GM음색, 20개의 자동반주, 교육기능 등 고급형 디지털피아노가 갖춰야 할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다. 출시된지 한달된 MD2W는 3센서 GH목재건반(ATW III™)을 채택하여 어쿠스틱 피아노에 가까운 터치감을 재현한 모델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목재건반을 채택한 상품들의 경우 가격대가 최소 2백만원대인 반면 이번 이벤트에서 MD2W모델은 129만원 전후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이벤트기간동안 상품 구매고객 20명을 추첨하여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을 등록한 구매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주)글로벌뮤직에서 진행하는 별도의 포토상품평이벤트도 진행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 및 상품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글로벌뮤직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5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