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20대 국회법안 43건 발의...2020년 영덕의 새로운 청사진 제시...
강 의원 “마부정제(馬不停蹄)-달리는 말은 말굽을 멈추지 않습니다”

[영덕=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이 “군민 곁에서 든든한 기둥이 되겠다”며 13일 영덕군 영해면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제20대 국회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의정보고회에는 이희진 영덕군수, 조주홍 경북도의회 문화환경위원장, 김은희 영덕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그리고 기관 단체장들을 비롯한 내빈들과 1000여 명의 영덕군민과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행정안전위원회 및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의 활동과 입법실적, 이번해 지역구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 지난 4년간 지역구와 국회를 오가며 펼친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민들에게 보고했다.

또한 군민들과의 일대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영덕군 의정보고회에서는 △강구항 개발사업 △축산 블루시티 조성사업 △백석항·부흥항 어촌뉴딜 300사업 신규선정 △영해장터거리 역사문화공간 재생활성화사업 신규선정 등 지역사업을 설명했다.

이어 △포항-삼척 동해중부선 철도건설 및 전철화 사업 △포항-영덕간 고속도로 건설사업 △안동-영덕간 국도 선형개량사업 등 영덕군 도로·철도의 주요 SOC사업을 군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강 의원은 “군민의 소리 듣고 또 듣는 이 자리가 지난 4년 동안 의정활동의 결실을 소상히 보고 드리는 뜻 깊은 자리이다”며 “영덕군의 발전과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마부정제(馬不停蹄)의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석호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14일 영양군 10시30분 영양문화체육센터 △봉화군 15시30분 봉화청소년수련관 △울진군은 15일 14시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개최된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5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