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의 찐득하고 높은 천마함유량 함유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노블러스가 ‘Always 천마스틱’(올웨이즈 천마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lways 천마스틱은 전북 무주의 특산물인 천마를 사용하여 고품질 및 휴대성과 간편성을 두루 갖췄다.

다양한 천마업체 중 노블러스의 천마스틱을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노블러스의 ‘always 천마스틱’(올웨이즈 천마스틱)‘은  고농축으로 찐득하고 높은 천마함유량을 자랑한다.

천마는 추출방식에 따라 수분함유량이 10배 이상 차이 나는데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추출방식과 품질을 따져봐야 한다.

‘Always 천마스틱’(올웨이즈 천마스틱)‘은 우리나라 지역대표 농산물을 인증하는 지리적 표시를 등록하였고 기후적·지리적 여건의 최적지인 무주 천마를 사용한다. 특히, 농협 생산 수매 가공 전 과정을 관리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천마를 사용하며 천마제조관련 9개의 특허기술을 보유, FDA등록, HACCP, ISO22000에 다양한 인증을 획득한 청결한 시설에서 정확한 공정으로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된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 혈당 및 다이어트 걱정 없이 당뇨환자도 섭취 할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모든 원료는 검증된 국산원료를 사용한다. 

노블러스의 관계자는 “건강식품의 홍수 속 합리적 가격과 고품질의 안전한 노블러스의 제품들이 미국,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나라와 수출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으며 노블러스가 만들면 다르다는 인식이 점차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물하기가 좋아 설날 선물용으로 업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7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