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국내 제약사 유유제약에서 "크릴오일58" 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릴오일은 남극해에서 주로 서식하는 새우와 유사한 플랑크톤인 크릴로 만든 기름이다.

크릴은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위치하므로 중금속,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최근 각종 매체에서 크릴오일 효능에 대해 다루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추세이다.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인지질, 오메가3, 아미노산, 아스타잔틴, 미네랄 등의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

특히 인지질은 우리 몸속의 세포막을 보호하며 세포생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이는 물과 기름에 잘 녹는 친유성과 친수성을 동시에 갖고 있어 크릴오일 속 아스타잔틴과 오메가3와 같은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또한 아스타잔틴은 강력한 항산화력을 지닌 성분으로 체내 LDL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방지하며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아스타잔틴 고함량 제품은 크릴오일 부작용인 산패 방지에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으로 크릴오일추천 제품 선택하는 기준으로는 인지질함량과 아스타잔틴 함량, 포장상태 등이 꼽힌다. 이 제품은 인지질이 58% 이상 함유돼 있으며, 아스타잔틴은 일반 타 제품 대비 1,000ug이상의 높은 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남극크릴오일을 원료로 선상 가공 후 미국에서 제조하여 2차 필터를 통해 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크릴오일을 생산한다. 이 제품의 크릴오일먹는법은 하루 1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1일 1캡슐로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PTP 개별포장 형태로 산소, 열과 같은 외부오염 등으로부터 캡슐을 보호했다.

유유제약 '크릴오일58'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마이파우치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을 복수 구매하는 고객들은 상시 할인된 가격에서 최대 5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9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