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 대구성서중학교(교장 김정애)는 지난 10일 체육관에서 301명의 졸업생과 졸업생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제48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1부에는 졸업생들을 축하하는 교사들의 영상편지가 상영되었으며 2부에서는 졸업생 전원이 반별로 공연을 준비한 ‘부모님, 그동안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주제의 공연이 진행됐다.

졸업식을 기획한 성서중 조재규 교사는 “한두 명만 무대에 오르는 것이 아니라 졸업생 전체가 무대에 올라 부모님께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고 또 키워주신 은혜에 감사를 전하는 졸업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런 졸업식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졸업생 장OO 학생은 “공연을 준비하는 동안 부모님이 보신다는 생각에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부모님이 웃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고 공연 소감을 말했다.

졸업생들 공연 외에도 성서중 뮤지컬부 다드림의 뮤지컬 공연, 밴드부 오아시스의 축하공연, 세로토닌 드럼클럽의 모둠북 공연, 댄스부 레드룸의 축하 공연도 함께해 다채로운 축제의 장이 되었다.

졸업식에 참석한 학부모는 “모든 아이들이 주인공이 된 멋진 졸업식이었고 무대에 선 우리 아이의 모습이 대견하고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9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