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으로 구정소식 알리는 구민기자 역할 기대

[울산=내외뉴스통신] 유정숙 기자 = 울산 남구는 14일 남구청 3층 회의실에서 SNS를 활용한 지역민과의 소통, 홍보 마케팅을 위해 38명의 SNS 서포터즈를 구성한 가운데 본격적인 소통 행보의 첫걸음으로 발대식을 가졌다.

 남구 SNS 서포터즈는 연임 22명을 포함해 총 38명으로 공개모집과 동 추천을 통해 새롭게 선발됐다.

 20대에서 70대까지의 폭넓은 연령층으로 구성했을 뿐 아니라 주부, 대학생, 직장인, 기업 대표, 여행작가 등 여러 분야의 활동가들로 발대해 다양한 분야에서 남구를 알릴 계획이다.

 지난 2015년 첫 출발한 남구 SNS 서포터즈는 올해 5기로 남구의 멋과 맛, 축제, 관광,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는데 직접 발로 뛰어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구정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파하는 구민기자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 왔다.
 
 남구청장 권한대행 김석겸 부구청장은 “SNS는 정보 접근이 수월하고, 확산 속도가 빨라 우리 지역을 홍보하는데 효과가 높다. 우리 지역의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을 구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데 앞장 서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positive081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0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