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나영의 봄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의 화보 공개와 함께 2020 SS 데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나영은 탑텐의 데님 컬렉션을 그녀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선보였는데 라이트 워싱의 데님 자켓과 스트레이트 진을 경쾌한 그래픽 티셔츠와 매치해 뉴트로 스타일의 데님룩으로 소화해 냈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의 20SS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남성 라인의 ‘슬림 크롭핏’과 여성라인의 ‘슬림 스트레이트핏’은 기장 수선시 원하는 길이에 맞게 직접 컷팅 할 수 있도록 제품 하단부 바텍을 한번 더 덧대어 옆 트임이 풀리지 않도록 처리했는데 밑단 셀프 컷팅 디테일과 허리 안쪽 밴딩 처리 등은 현장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된 아이디로 여기에 탑텐 데님만의 특징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탑텐 2020 SS 데님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0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