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리얼타임러브2’ 1월 31일 첫 방송 결정
드라마 ‘리얼타임러브2’ 1월 31일 첫 방송 결정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0.01.14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네이버 선공개
▲ ‘리얼타임러브2’ (사진 제공 = 와이낫미디어)
▲ ‘리얼타임러브2’ (사진 제공 = 와이낫미디어)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드라마  '리얼타임러브2'는 오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네이버Vlive '콬TV' 채널과 네이버TV '킼TV'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오는 31일 금요일 저녁 8시에는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리얼타임러브2'는 시트콤 형식의 웹드라마로 진짜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18살 고등학생들의 성장통을 그린다.

홍연(박시영 분)은 전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각종 루머에 휩싸이게 된다. 결국 홍연은 루머를 잠재우기 위해 10년지기 친구 문예찬(최현욱 분)과 가짜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남들 앞에선 누구보다 달달한 커플이지만 둘만 있을 땐 욕은 물론 싸우는 게 일상인 절친 홍연과 문예찬. 사랑과 우정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홍연 역에는 배우 박시영이 캐스팅됐다. 홍연은 한번 사랑에 빠지면 자신의 감정 표현을 돌직구로 하는 캐릭터로 '리얼타임러브' 시즌1부터 출연을 이어온 박시영은 홍연의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제대로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홍연의 남사친(남자사람친구) 문예찬은 신예 최현욱이 맡았다. 문예찬은 홍연에게 겉으론 무심한 현실 친구이지만 남몰래 그녀를 잘 챙기는 캐릭터다. 박시영과 함께 '리얼타임러브' 시즌 1부터 호흡을 맞추고 있는 최현욱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문예찬의 츤데레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 송준기 역을 맡았던 아역배우 김건은 ‘리얼타임러브2’에서 홍연의 동생 홍길동 역으로 출연한다. 홍길동은 인생 2화차 선비 포스의 초등학생으로 취미는 문예찬과 게임하기고 특기는 홍연의 철딱서니 없는 연애사 꾸짖기다. 신스틸러 홍길동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김건은 브라운관을 넘어 웹드라마에서도 폭넓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리얼타임러브2’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뉴미디어 방송국으로 밀레니얼이 공감하는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으며, 대표 채널로 콬TV와 킼TV를 운영 중으로 ‘리얼:타임:러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0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