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도에 설 위문금 전달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도에 설 위문금 전달
  • 김은정 기자
  • 승인 2020.01.14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설 위문금 5억 원 전달

도내 저소득층 10,000세대에 각 5만 원씩 지원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철수)는 14일(화) 설 명절을 맞아 위문금 5억 원을 경상남도에 전달했다. [제공=경상남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철수)는 14일(화) 설 명절을 맞아 위문금 5억 원을 경상남도에 전달했다. [제공=경상남도]

 

 

[경남=내외뉴스통신] 김은정 기자 =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철수)가 14일(화) 설 명절을 맞아 위문금 5억 원을 경상남도에 전달했다.

 

도민의 이웃사랑성금으로 마련된 이번 위문금은 노인과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1만 세대를 우선 선발해 5만 원씩 지원한다.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설 명절을 맞아 모금회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5만원씩 지원해 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에게는 1~2만원도 큰 힘이 되므로 앞으로 모금회가 함께 도와 이웃사랑을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한철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희망나눔2020 캠페인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 하겠다”며, “도에서도 모금회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금 참여를 원하는 도민이나 기관 및 기업은 오는 1월 31일까지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heojt@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0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