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경자년 새해맞이 신년 음악
군민 화합의 계기 마련

[태안=내외뉴스통신] 김화중 기자 = 태안군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2020 태안 신년음악회’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0분 간 태안군민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태안! 우리의 꿈이 현실이 되는 역동의 태안!’이라는 제목으로 열리며, 새해를 맞이해 군민들의 새해소망과 염원이 모두 이뤄지길 기원하고 ‘모두가 함께 더 잘사는 새태안’을 만들기 위한 군민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1부 ‘풍류 태안’에서는 조갑용 명인팀, 대금 원장현, 명창 강정숙, 대금 박용호, 인간문화재 명창 안숙선 등이 출연해 수준 높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2부 ‘청춘 태안’에서는 대중가요 가수인 태진아, 진성, 박서진, 전지윤, 조명섭이 출연해 신명나는 무대를 펼친다.

군 관계자는 “올 한 해도 군민들이 보다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고 안전한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 관람이며 사전예매 없이 당일 1,400명 선착순 입장이다.

 

manak4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0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