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한국벨킨이 차량용품으로 간단하게 사용가능한 프리미엄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벨킨 벤트 마운트'를 새롭게 내놨다.


29일 한국벨킨은 "스마트폰 전용 차량용 액세서리로 스마트폰을 차량의 대시에 있는 통풍구에 흡착판이나 접착제 없이도 안전하고 손쉽게 부착하여 눈높이에 맞게 스마트폰 스크린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벨킨 벤트 마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벨킨이 내놓은 '벨킨 벤트 마운트'는 조절 가능한 브래킷은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뿐만 아니라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가로 또는 세로로 회전하여 네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및 음악 감상, 핸즈프리 통화 시에도 원하는 대로 회전하여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뒷면에는 스마트폰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홀더가 있어 선 꼬임 없이 깔끔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아울러 벨킨은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차량용 거치대인 벤트 마운트 뿐만 아니라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디바이스를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용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벨킨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차량 안에서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하는 차량용 액세서리는 사용자의 안전과 직결되는 중요한 제품인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벨킨은 안전하고 빠르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와 이번에 출시한 차량용 거치대인 벤트 마운트에 이어 출퇴근, 드라이브, 오토캠핑, 여행 등 자동차로 다양한 라이프를 즐기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량용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