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 라이트 2.0 등 라이트 효과 돋보이는 트윙클토 라인 신제품 런칭
키즈 TVC 온에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강화 계획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키즈(SKECHERS KIDS)가 20SS 트윙클토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케쳐스 트윙클토는 키즈 라인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스테디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도 트와이 라이트 2.0과 셔플 브라이트 등 라이트 효과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출시된다. 

트와이 라이트 2.0과 셔플 브라이트는 신발 옆면에 각각 별과 하트 모양에서 빛이 나는 효과로 재미 요소를 주었다. 신발의 라이트는 끄고 켜는 것이 가능해 일상에서 장소와 시간의 구애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어두운 야간에도 아이들이 눈에 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드러운 글리터 패브릭 갑피와 트윙클토만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큐빅 앞코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또한 편리한 밴딩 형태의 신발 끈은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화감을 주며 고무 소재의 미끄럼방지 밑창은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안정성을 제공한다.

스케쳐스 키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윙클토를 포함해 아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신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소비자에게 스케쳐스 키즈 제품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키즈 TVC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스케쳐스 키즈 신제품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9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