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토익학원YBM영등포센터 바로토익(RC 황재희 강사와 LC 장혜민 강사)이 높은 재수강률을 보이며, 2월 실전반 문의 급증해 화제다. 

수강생들의 재수강률이 매우 높은 편으로 알려진 토익학원YBM영등포센터 바로토익은 특히, 900+ 목표 실전반이 다른 레벨보다 재수강률이 더 높아 수강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바로토익은 1월 겨울방학을 대비로 실전반을 개강했고, 수업 개강일 전에 이미 오전 시간대 대부분을 전타임 마감으로 기록했으며 2월에도 실전반의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바로토익 RC 황재희 강사와 LC 장혜민 강사 두 강사진 모두 영어교육 전공자이며, 영어 정교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영어교육 정통파이다. YBM 영등포센터 강사진 중 전 강사가 영어 정교사 자격증을 지닌 유일한 팀이다. 또한 이들은 다수의 대학교와 지역 대표 학원에서 수년간의 강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영어학뿐만 아니라 교육학을 공부했던 경험을 살려 수강생들에게 적용하려고 노력한다. 

토익학원YBM영등포센터 바로토익 RC 황재희, LC 장혜민 강사는 토익에 관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보인다. “토익은 영어시험 과목의 한 종류이다. 물론 영어시험이기에 영어의 관점에서 토익을 접근하면 점수는 오르지만 준비기간은 길어진다. 단기간에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토익’이라는 시험과목에 특화된 공부방식을 익혀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을 위한 RC, LC 공부방법은 절대 다르지 않다고 전한다. 토익 문제에서의 빈출 어휘는 RC와 LC에서 공통적으로 출제되는 만큼, 이를 먼저 파악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이처럼 토익학원YBM영등포센터 바로토익 강사진이 토익공부에서 수강생들의 어려움을 빠르게 파악해 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었던 까닭은 수강생과 소통하는 수업을 지향하기 때문이다. 바로토익 RC 황재희, LC 장혜민 강사는 수강생들에게 수업 중에 생긴 질문은 귀가 전 해결하고 갈 것을 권유하고, 카카오톡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질문을 받는 열정을 보인다. 이와 관련한 후기는 YBM 영등포센터 수강후기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YBM 영등포센터에서는 1월에 이어 2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학생 수강료 10% 할인, 토익 수강생 전체 대상 ETS 토익 실제문제지 제공, 2020학년도 수능 수험생 수강료 20% 할인 등이다.

한편, 토익학원YBM영등포센터 바로토익의 수강신청은 YBM 영등포센터의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9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