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중국어학원YBM종로센터가 최근 HSK 시험대비로 수강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강의경력 20년의 강승완 강사와 쓰기 전문 리징 강사의 케미가 돋보이고 있다.

중국어학원 YBM종로센터의 베테랑 강승완 강사는 HSK4급, 5급을 단독으로 진행하며 1인 3영역 티칭을 최초로 완성시킨 강사로 많은 수강생들을 합격의 길로 이끌었다.

한족에게 중국어를 강의하는 강사로도 유명한 강승완 강사는 수업의 모든 내용을 기출문제로 진행하며 오전 오후 저녁반, 그리고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토요반 수업도 개설 중이다.

수업의 목적은 단 하나! 최단기간 원하는 급수를 취득하게 만드는 것. 이에 따라 강승완 강사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기출문제 풀이를 손꼽았다. 현직 강사들의 스승으로 불리는 만큼 강의경력 20년의 노하우는 현재 아무도 따라올 자가 없다는 게 정설이다.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으로는 인강 학습 영상 제공 및 강사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중국어路를 통해 HSK및 중국어와 관련된 여러 영상들을 제공하여 수업의 부족한 부분을 채운다.

중국어학원YBM종로센터 HSK 6급은 강승완 강사의 최대 강점으로, 좀 더 세분화되고 집중적인 수업을 위해, 6급 쓰기 전문강사인 리징 강사와의 팀 수업으로 난이도가 높은 6급을 단기간에 공략한다.

리징 강사는 종로 일대에서 5급 및 6급 쓰기 전문강사로 섬세한 첨삭과 중국인 사고방식의 접근 및 그 동안 매번 강사 스스로 시험에 응시하여 얻은 소중한 기출자료들을 통해 학생들을 1:1 첨삭방식으로 쓰기의 두려움을 극복해 준다.

전 급수를 모두 강의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장단점파악이 용이하고, 한길로 꾸준히 단기간의 합격과 급수 상승을 동반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강승완 강사는 말한다.

지금도 수많은 수강생들이 강승완, 리징 강사의 수업을 문의한다고 종로YBM센터는 귀띔해준다. 시간은 없고 급수는 필요한 수강생에게 저자 직강 및 자체 제작된 기출교재로 수업을 진행하는 강승완, 리징 강사의 수업은 충분히 추천할 만 하다.

중국어학원YBM종로센터는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최대 10% OFF의 조기등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능생 20% 할인 및 중국어 신규생 2만원 할인을 진행중이다. 종로YBM센터 강승완 • 리징 강사의 HSK 주중반 수업 개강일은 오는 2월 3일(월)이다. 

중국어학원YBM종로센터 HSK 강승완 • 리징 강사의 이력 및 강의소개, 강의 시간표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YBM종로센터 상담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99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