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남포동토익학원 YBM어학원 부산광복센터가 동아대학교 학생들 위한 학생 토익 20%할인 이벤트 제공한다.

YBM어학원 부산광복센터는 겨울방학 맞아 YBM어학원 부산광복센터에서 동아대학교 학생들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취지로 토익종합반 20%할인과 일반과정 15%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YBM어학원 부산광복센터는 부산의 최고 관광지중 하나인 남포동의 남포역 7번 출구에 위치한 지역의 가장 큰 학원 중에 하나이다. 평소 동아대학교 학생들의 수강이 높은 학원으로 비교적 먼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내원을 하는 학생들을 위해 교통비를 조금이나마 아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알려왔다.

이와 더불어 지난 1월부터 실시하여 많은 수강생에게 호응 받은 얼리버드 이벤트 또한 계속 실시한다고 한다. 2월 등록 시작인 1월 16일부터 1차, 2차로 나눠 실시하며, 1차인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는 10% 추가할인 하며, 2차인 1월 23일부터 1월 28일까지는 5%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설을 앞두고 부모님들의 부담 걱정으로 학원 등록을 망설여 온 학생들에게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이벤트로 보인다.

한편, 남포동토익학원 YBM어학원 부산광복센터는 이번 겨울방학기간 토익, 토익스피킹, 영어회화, 일본어, 중국어 그리고 주말반 과정을 운영한다고 한다. 수능생을 위한 수험표지참 20%할인 이벤트, 일본어,중국어 전공자들 위한 10%할인이벤트, 직장인을 위한 내일배움카드 30,000원할인, 학원 인근직장인 20,000원 할인을 실시한다고 하여 수강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남포동토익학원 YBM어학원 부산광복센터가 동아대학교 학생들 위한 학생 토익 20%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포동토익학원 YBM어학원 부산광복센터 홈페지와 SNS을 통해 알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0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