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HDC영창(대표 김홍진)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업라이트피아노와 YPOP중고피아노, 디지털피아노와 전자피아노에 대해 신학기 프로모션을 돌입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본사 직영이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행사로 최대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중간 수수료를 없앤 덕분에 소비자에게는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조건인 셈이다.

기간은 1월 18일(토)~2월 2일(일)까지 진행하며 장소는 하남 스타필드 3층 HDC영창 특별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방문하여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며 다른 행사 때보다 모델별 사은품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행사의 주요제품은 일부 품목에 대해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영창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필드 하남점으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HDC영창은 매회 건반인들을 위한 무료 레슨실과 1인 1대의 무료 세미나실의 개방, 미자립교회와 각 단체에 지속적인 지원 활동과 더불어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기 위한 희움팔찌증정 등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지속하는 기업으로 가치경영을 우선하는 기업이다. 또한, 이미 악기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무료강의를 통해서 피아노의 저변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0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