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월세대납서비스와 공실책임서비스로 부동산 임대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에이블파트너가 생활편의 서비스에서는 할인에 페이백 그리고 맞춤 컨설팅까지 더하며 임대인과 임차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부동산 임대관리 시장에 따르면 에이블파트너는 임대위탁관리뿐 아니라 이사, 인테리어, 렌탈, 인터넷, 보안, 자동차 렌트/리스, 대출 컨설팅 그리고 홈케어와 클리닝까지 생활하면서 필요한 모든 편의 서비스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에이블파트너는 생활편의 서비스를 협력업체와 B2B거래가 아닌 직영 운영을 통해 투명하고 건전한 유통망을 구축했다.

에이블파트너는 생활편의 서비스 대부분을 직영으로 운영해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줄여 소비자 가격 거품을 최소화했다. 이사, 인테리어, 홈케어 등 인건비가 소비자가를 좌우하는 서비스는 시장 평균 가격에 최대 할인을 더했고, 현금 지원이 가능한 분야에서는 페이백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에이블파트너의 서비스 컨설턴트는 전담 고객의 니즈와 결핍을 가장 가까이에서 파악하고, 필요한 서비스만을 선별해 최적의 효율로 맞춤 설계하여 제안한다. 이로써 소비자는 서비스 업체를 비교하고 선정하는 시간적, 육체적, 정신적 비용을 해소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에이블파트너의 고객 중심 생활편의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라는 경영이념에서 비롯됐다. 에이블파트너의 생활편의 서비스가 전국적으로 시행되면서 직영 업체와 충성 고객이 꾸준히 증가했고, 자연스럽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고객은 질 좋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에이블파트너는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면서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에이블파트너 관계자는 “에이블파트너는 할인과 페이백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면서 “뿐만 아니라 전담 컨설턴트가 고객의 니즈와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최적의 효율로 진행하는 ‘맞춤 컨설팅’ 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파트너는 임차인 입금 여부와 관계없이 임대인에게 월세를 대신 납부해주는 ‘월세대납서비스’ 와 공실 리스크를 책임져주는 ‘공실책임서비스’ 를 잇따라 출시하며 부동산 임대 시장 판도를 주도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0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