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방에 콕 박혀있기)’이 싫다면 신성리갈대밭으로 고고!
'방콕(방에 콕 박혀있기)’이 싫다면 신성리갈대밭으로 고고!
  • 송호진 기자
  • 승인 2020.01.18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4대 갈대밭, 한국관광공사 선정 갈대 7선의 절경으로
신성리갈대밭 전경(사진제공=서천군청)
신성리갈대밭 전경(사진제공=서천군청)

[서천=내외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포근한 요즘 날씨에 맞는 충남 서천군의 겨울 여행지 ‘신성리갈대밭’이 있다.

충남 서천군 한산면 금강하구 둔치에 있는 신성리갈대밭은 잔잔히 흐르는 금강의 물줄기를 따라서 20만㎡ 규모로 드넓게 펼쳐져 있다.

신성리갈대밭에는 금강과 갈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카이워크가 설치돼 낭만이 한층 더 더해졌으며 길이 201m, 폭 2m로 설치된 스카이워크 위를 걸으며 일렁이는 황금빛 갈대와 금강을 찾아온 겨울철새, 오리들의 군무를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신성리갈대밭의 아름다움 속에 푹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신성리갈대밭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이영애, 송강호, 이병헌, 주연의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장혁과 오지호 주연의 드라마 ‘추노’, 김은희 작가와 김성훈 감독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등 다양한 작품이 신성리갈대밭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이번 겨울, 우리나라 4대 갈대밭, 한국관광공사 선정 갈대 7선에 속하는 서천군의 대표 관광지인 신성리갈대밭의 황금빛과 하얀빛의 절경에 한번 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shj70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3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