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필릭스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생애 첫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진과 필릭스는 비비크림과 앰플 제품을 활용해 맑고 깨끗한 미소년 무드부터 강렬한 레드 콘셉트,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이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신인상 11관왕’을 기록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현진은 “꿈만 같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필릭스는 “아직 배울 것도 많고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다졌다. 

2019년 한 해 동안 야심 차게 선보인 ‘Clé(클레)’ 시리즈 앨범이 ‘LEVANTER(레반터)’를 마지막으로  완결된 것에 대해 “시원섭섭한 마음이 공존한다”고 전한 두 사람은 “끝이 났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나질 않는다. 아쉽지만 2020년에도 스키즈만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현진&필릭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및 진솔한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3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