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 = 국내 콘돔쇼핑몰 인더파우치가 콘돔 러브젤 등 다양한 성인용품 주요 제품에 대해 설 연휴를 맞아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쇼핑몰은 자사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대략 100여개의 이르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듀렉스는 물론 사가미, 오카모토 콘돔 등 일본 상품 뿐만 아니라 바른생각, 유니더스, 한국라텍스 등 한국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북미 러브젤 아스트로 글레이드, 일본의 러브젤 페페젤 등 국내 러브젤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젤 역시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될 전망이며, 이번 행사로 콘돔과 러브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는 것이 쇼핑몰 측 설명이다.

쇼핑몰 측에 따르면 인더파우치는 10만에 가까운 회원을 보유한 국내 콘돔쇼핑몰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쇼핑몰 기준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가까운 지역에 거주하는 분이라면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366 지하 1층에 있는 인더파우치를 찾아서 직접 구매하는 것도 이번 행사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뿐만 아니라 적립금 사은품 증정 등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까지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파우치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6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