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부산서면파고다토익학원 스타강사팀 더쎈토익(RC최혜련 LC 배은진)이 2월 수업 등록 할인을 알렸다. 

2월 등록 할인기간은 1월 20일(월)부터 28일(화)까지 9일간 진행되며, 할인기간에 등록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러 부산 대학교 커뮤니티와 입소문으로 유명한 부산서면파고다토익학원의 더쎈토익은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700 레벨, 실전기출문제풀이로 진행되는 800 레벨 2가지 수업을 진행한다, 더쎈토익은 최신 토익경향을 면밀히 분석한 자체교재로 수업해서 단기간에 고득점이 필요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부산서면파고다토익학원 RC최혜련 강사는 “겨울방학은 토익점수를 만들기 가장 좋은 시기이며, 문법이 약한 학생은 700반을, 독해가 약한 학생은 800반이 점수 올리기 가장 좋다” 라고 말하며, 수업 레벨을 결정하지 못할 경우 쌤들과 개인 상담으로 레벨을 결정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부산서면파고다토익학원 더쎈토익 점수보장반은 수강 후 목표점수에 달성하면 시험비를 100% 환급받을 수 있으며, 더쎈토익 더블랙 수업 수강 시 초과점수 달성하면 추가장학금 또한 환급 가능하다. 1월 더쎈토익 더블랙은 개강첫날 전타임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서면파고다토익학원 더쎈토익 수강후기는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더쎈토익 수업문의는 서면파고다어학원 및 더쎈토익 카카오톡채널로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6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