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 극동대학교 한상호 총장이 충북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장병욱)으로 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음성교육지원청은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극동대 한상호 총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했다.

한상호 총장은 지자체, 교육청, 각 단위학교 및 사회복지기관 등과 연계해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자유학년제, 진로교육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또한, 대표적 지역축제에도 꾸준히 참가해 교육재능기부 및 지역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의 다문화가정,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교육봉사에도 노력을 기울여 왔다.

최근 한상호 총장은 충북혁신도내 '극동대 혁신도시센터'를 설치하고 지역 대학으로서의 대들보 역할을 함과 동시에 '충북혁신도시 신재생에너지 대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지역특성화 및 인재양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상호 총장은 “지역 현장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대학, 지자체, 기업이 상생협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대학이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7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