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오또맘의 셀피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오또맘이 셀피를 올려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바디체크, 넘 입고 싶은 비키니가 있어서 운동 끝나구 입어봤어용 , 이 비키니 사실 한달전 샀었던건데 그땐 정말 입을 엄두가 안났는데 오늘은 용기있게 입을 수 있었네요, 그럼 이제 이대로 여행만 가면 될 것 같은데... 앗 그리궁 저에게 식단관리 마니들 물어보시는데 저는 식단관리라기보단 탄수화물을 정말 적게 먹어요 ! 최근 송년회 몇번 빼고는 평소에 저녁 7시 이후로 아무것도 안먹었궁 물 많이 마시고 .. 그렇게 운동두 같이 하다보니 금방 몸이 또 돌아왔오영 유지가 진짜 힘들지만 ... ㅎㅎ 아가씨땐 며칠 좀 풀어져도 괜찮았는데 확실히 출산 후로는 운동 몇배 노력이 필요하구 귀찮고 하기싫은 날 좀 쉬면 금방 근육이며 탄력이 다 무너져요 .. 그래서 진짜 저보다 더 탄탄하게 관리하시는 엄마분들보면 대단하고 존경합니다 ... 붓기빼주는 의료용 압박스타킹 신었어요 ! 무릎까지와요. 집에서 계속 신고있다보니 ... 그냥 일반 스타킹아닙니다 . 오해하지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오또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8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