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 이훈구 원장

[부여=내외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충남1호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클럽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등록한 바 있는 부여군 소재 혜성당한약방 이훈구 원장은 경자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사랑의 쌀(10kg) 1000포를 부여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충남44호로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배우자 최영희 씨도 동반 참석해 나눔의 뜻을 함께 전했다.

이 원장은 나눔과 봉사의 정신으로 2009년부터 매년 쌀을 기탁해 왔으며 올해도 정성스런 마음으로 직접 구매한 햅쌀을 기탁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이 훈구 원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갖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10년 이상 꾸준히 사랑 나눔을 실천 해주신 이훈구원장님 부부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부여군에서 최초로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활동하는 모습으로 타의 모범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군은 기탁받은 쌀을 설 명절 전에 홀로 사는 어르신, 소외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선정해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shj70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0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