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침대 브랜드 ‘팔로모(Manifattura FALOMO)’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가구를 빌릴 수 있는 ‘종합가구렌탈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매트리스와 쇼파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다고 밝혔다.

팔로모는 58년 전통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로 지난 12월 침대, 매트리스에 이어 소파와 식탁세트까지 렌탈 품목을 확대하고 본사 직영점과 전국 대리점에서 제품을 사용해보고 렌탈을 결정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오픈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구를 체험하고자는 소비자들의 방문과 문의가 증가했으며, 1월 13일 오픈 한 후 상담 문의가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가구로 확대되고 본사로 유입되는 상담 전화 또한 늘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팔로모에 따르면 현재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은 매트리스와 쇼파이다. 특히 RFS-6003 소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가 가장 잘되는 제품으로 팔로모의 새로운 신소재 원단인 ‘파미에드알파’를 사용해 천연가죽의 느낌은 살리고 내구성, 발수, 불연, 통기, 항균 등 다양한 단점은 보완, 관리성이 좋고 끈적임 없는 쾌적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가구를 렌탈할 수 있도록 했다.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를 제휴카드로 렌탈했을 시 일부 제품의 경우 매월 최대 4천원으로 렌탈이 가능하고, 전체 가격이 최대 1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식탁과 소파의 경우에도 일부 제품은 일정 기간 렌탈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팔로모 김근옥 대표이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 변화와 그동안 팔로모의 매트리스와 침대를 통해 쌓아온 견고한 신뢰도가 명품 가구 렌탈 사업으로까지 확대되어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삶의 방식에 맞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렌탈 가구의 품목을 확대하고,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을 늘려 팔로모의 브랜드를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962년에 설립된 팔로모는 라돈 테스트를 포함한 국제적인 품질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로 3대에 걸쳐 50년 이상 오직 건강한 수면을 위한 철저한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진다.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메모리폼인 블루텍스를 개발하는 등 고객에게 건강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2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