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구 충주소방서장, 화재취약대상 점검 ‘완료’
이정구 충주소방서장, 화재취약대상 점검 ‘완료’
  • 문병철 기자
  • 승인 2020.01.2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구 서장 "화재로 인한 고귀한 생명, 재산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예방에 적극적 노력" 밝혀
이정구 충주소방서장은 21일 설 연휴 대비 화재안전 점검을 위해 다중이용시설인 해피몰을 현장지도 방문했다. (사진=충주소방서 제공)
▲이정구 충주소방서장은 21일 설 연휴 대비 화재안전 점검을 위해 다중이용시설인 해피몰을 현장지도 방문했다. (사진=충주소방서 제공)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소방서(서장 이정구)는 21일 오후 3시 설 연휴 대비 화재 취약대상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인 해피몰(달천동 소재)을 현장지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이 다가옴에 따라 관내 시민이 다수 이용하는 시설을 이정구 서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화재 예방과 피난대책 등에 대해 시설 관계자와 논의하고 소방시설과 비상구 등의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최근 5년간(2015~2019년) 설 연휴 때 도내에서 110건의 화재가 발생하여 하루 평균 5.8건으로 평상시보다 1.8건 많았으며, 화재로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쳤으며 재산 피해는 총7억6천250만원에 달했다.

이정구 서장은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대상물은 화재 시 초동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화재로 인한 고귀한 인명‧재산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예방에 적극적으로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2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