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성인보다 상대적으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다. 특히 차가운 날씨와 건조함, 실내 난방 등으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가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보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이 생기거나 피부가 거칠어지는 등 심하면 아기아토피, 엉덩이발진, 신생아피부트러블 등 다양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아기보습제를 이용한 보습관리는 방심할 수 없는 필수 과정이다.

아기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아기바스,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오일 등을 이용하여 세정부터 보습까지 꼼꼼히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아이한테 사용하는 만큼 자극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는 않은지, 제품의 성분이 안전한지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아기가 사용하는 피부보습제 일수록 성분을 잘 보고 선택해야 한다. 이에 아기화장품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 공개와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한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아기로션추천, 베이비오일추천 브랜드로 호평을 얻고 있는 몽디에스는 피부가 연약한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개발하고자 노력했으며, 끝내 몽디에스만의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 

또한,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신생아바디워시&신생아샴푸 등 몽디에스의 스킨케어 제품은 전 성분 EWG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아이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몽디에스의 유아로션과 유아크림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효과적인 12가지 성분과 식물성 발효추출물을 함유하여 고보습과 고영양을 동시에 선사하며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연약한 아기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아오일, 아기보습크림, 유아바디로션, 멀티밤,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신생아수딩젤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신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논란성분무첨가, 자자극테스트, 독일더마패치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우수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인정받아,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어린이로션, 유아보습크림, 땀띠수딩젤, 무불소치약, 프로폴리스치약, 천연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누적매출500억 달성을 기념하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1월9일 오전5시부터 1월23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키즈로션, 베이비오일, 침독크림, 어린이바디워시&어린이샴푸, 임산부튼살크림, 튼살오일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2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