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14일간 방문 및 우편 접수 -

[울산=내외뉴스통신] 유정숙 기자 = 울산 남구는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2020년 문화예술행사 지원사업」공모를 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보조사업자로 선정해 지원하는 보조금 예산 중 공모절차에 의해 사업자를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원규모는 3천만원이다.

 공모 분야는 전통, 시각, 공연, 문학 등 문화예술 전 분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업별 지원 규모는 최대 1천만원이며 법령 또는 구 조례상 지원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면 신청 가능하며, 최종선정결과는 3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지원신청서 및 계획서, 소개서, 공익활동 실적 등을 작성해 남구청 문화체육과(☎226-5415)로 방문 접수 하거나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달동) 남구청 문화체육과 앞으로 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사업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홈페이지(http://www.ulsannamgu.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에 “다양한 세대와 계층이 함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예술행사들을 많이 응모 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positive081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3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