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017년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골프전지훈련 골프캠프 필드레슨을 매 시즌 전일정 마감으로 진행하고 있는 김형근골프스쿨은 2020년에도 마찬가지로 1월부터 2월까지 태국 방콕 내 명문 골프클럽 중 한곳인 방콕GC에서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현재 2020년 1월 전 일정이 마감되었으며, 마지막 2월 예약을 받고있는 중이다.

김형근골프스쿨은 원하는 날짜와 기간을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하며, 프로와 필드에서 잠깐씩 레슨하는 방식이 아닌, 오전 8시부터 드라이빙 레인지 숏게임장에서 밀착으로 레슨 담당프로와 점심식사를 함께한 후 오후 1시부터는 18홀 전홀동안 밀착으로 필드레슨이 진행된다.

담당프로와 함께 하루를 대부분 보내며 레슨을 받는 김형근골프스쿨은 합리적인 금액을 보이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또한, 2020년부터 1인 1캐디, 1인 1카트를 적용하여 보다 프라이빗하고 밀착으로 골프 필드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번 2020년 겨울골프전지훈련캠프는 전원 KPGA, KLPGA 프로로 구성되어 있다. 김형근 프로, 김태임 프로, 하상호 프로, 이광용 프로 전원 소속 프로로 진행된다.

김형근골프스쿨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총괄하고 있는 추원상 팀장은 "과거 프로와의 전지훈련이나 필드레슨은 주먹구구식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어느 순간 고객은 고객이 아닌 프로의 비위를 맞추거나 기분을 맞춰야 하는 입장이 되곤 했었다. 우리는 이런 불합리한 시스템을 바꾸어 소속 프로를 교육시키며, 멀리서 오는 회원들에게 보다 좋은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한다"며, “오전에는 드라이빙레인지 숏게임 레슨을, 오후에는 18홀 전홀동안 밀착으로 필드레슨을, 그리고 현지에 프로만 상주하지 않고, 스텝도 상주하여 보다 매끄럽게 진행이 된다. 또한 전용밴과 전용기사를 고용하여 활용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5회 김형근골프스쿨 골프전지훈련캠프는 2020년 2월까지 진행된다. 실력을 증진시키고 싶은 아마츄어 골퍼는 경험과 만족도가 높은 김형근골프스쿨 골프전지훈련캠프에 눈여겨볼만 하다. 상담은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 유선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5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