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충주지역 출근 거리인사 및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통해 민심행보 가져
-맹정섭 예비후보 "전통시장 살리기,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밝혀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맹정섭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전 충주지역위원장)는 22일 오전 7시30분 충주이마트 사거리에서 출근하는 시민분들께 설맞이 거리 인사를 가졌다.

또한, 오후 1시부터 전통시장을 찾아 더불어민주당 충주지역위 주요당직자, 당원 등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이날 장보기 행사에는 맹정섭 예비후보를 비롯하여 정재철 충주지역위 운영위원장, 김경욱 예비후보, 정상교 충북도의원, 손경수 충주시의회 부의장, 권정희 민주당 시의원 원내대표, 김헌식·안희균·조중근·이회수·유영기·곽명환·천명숙 시의원, 권혁중 지역위 부위원장, 당원 등이 함께 시장을 둘러보며 새해 인사도 드리고, 설 상차림 준비를 위한 장보기를 행사를 진행했다.

맹정섭 예비후보는 본보와의 통화에서 “경기불황과 추운날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가와 전통시장에 충주시민분들께서 많이 찾아와서 소비촉진과 전통시장을 살리는데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전통시장을 방문하면 가슴이 아프고 상인분들이 더 낳은 삶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맹정섭의 모습을 국회에서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5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