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재수생 위한 ‘2021학년도 대입정규 EARLY BIRD반’ 개강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재수생 위한 ‘2021학년도 대입정규 EARLY BIRD반’ 개강
  • 임지은 기자
  • 승인 2020.0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사진제공=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기숙형재수학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2021학년도 재수생을 위한 ‘2021 대입정규 EARLY BIRD반’을 개강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020년 2월2일 개강하는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 대입정규 EARLY BIRD반은 대입정규반 시작 전 2주 기본개념 집중학습이 이뤄지며 수강하는 모든 학생은 2주 수료 후 정규반으로 편성(반편성고사 실시)된다.

지원자격을 보면 문과의 경우 2020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9년 9월 평가원 모의시험 국어, 수학, 영어, 탐구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7등급 이내이며, 이과는 2020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9년 9월 평가원 모의시험 국어, 수학, 영어, 탐구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8등급 이내다.

‘2021 대입정규 EARLY BIRD반’은 수학ㆍ국어ㆍ영어 POWER 특강 프로그램(무료)을 받게 되는데 수학의 경우 Level Up 약점체크, 국어 Survival 독해, 영어 Short Cut Leading을 통해 정규반 시작 전 수학ㆍ국어ㆍ영어 과목에 대한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게 된다.

또한 이천비상 학습지원팀을 통한 수학 학습지원 프로그램이 운영으로 수학 기본과정ㆍ취약파트 1:1 개인지도 및 3~4명 클리닉(무료)을 지원한다.

재수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 운영을 통해 같은 반 학생들이 독서실에서 함께 공부하면서 생기는 심리적 안정감과 동질감으로 학습능률과 집중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은 담임선생님이 상주하며 엄격한 학습관리가 진행되며 CCTV를 통해 집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넓은 책상, 일체형 책꽂이, 여유로운 수납공간, 편안한 의자를 제공해 학생들이 오로지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했다.

기숙사 또한 넓은 방과 침대, 충분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온돌 난방 및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 방마다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까지 갖춰져 있다.

경기도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한다면 미래에 대한 최고의 투자가 될 것”이라며 “재수기숙학원추천학원으로 유명한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의 운영프로그램 및 재수기숙학원비용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밝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