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탈모 인구가 1000만 시대에 접어들었다. 현대인들에게 이제 탈모는 더 이상 중장년층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도 안전하지 않다라는 의미이다.

현대인들은 보통 스트레스로 탈모가 발생하지만, 요즘은 날씨가 추워 환기가 어렵고 난방이 가동되면서 두피의 유수분밸런스가 깨지면서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m자탈모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산소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혈액순환을 방해해 비듬과 두피각질, 두피여드름 등 염증을 유발해 탈모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스트레스성탈모와 함께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여성탈모, 남성탈모 환자가 늘어나면서 탈모전용샴푸로 남성·여성탈모샴푸, 모근강화샴푸 등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천연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이 안전한 성분으로 두피관리와 탈모방지를 함께 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23일부터 진행되는 설날맞이 전 품목 1+1 이벤트로 두피케어샴푸, 탈모관리샴푸, 손상모발샴푸, 손상모트리트먼트 등 센스있는 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현재 테라피션 베스트셀러 제품은 ‘올 스켈프케어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방지샴푸’다. 해당 제품은 계면활성제없는샴푸일 뿐만 아니라 어성초샴푸로 어성초를 포함한 28가지 식물성추출물 함유, 이 외에도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고가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지루성두피염샴푸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세정력과 청량감을 가지고 있으며,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두피에 자극이 되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때문에 천연 약산성샴푸인 테라피션 지루성샴푸는 저자극샴푸가 필요하거나 유해성분이 배제된 임산부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건성두피, 지루성두피 등 개인의 두피 상태에 맞는 두피케어제품을 찾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평상시 두피스케일링이나 각질제거, 비듬제거 등 두피를 건강하게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결국 모발이 자라는 곳이 두피이기 때문에 두피 건강 상태에 따라 모발 건강 상태도 달라지기 때문이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아울러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하며 12관왕을 석권하기도 했다.

덧붙여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천연계면활성제샴푸, 지성샴푸, 쿨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 오일트리트먼트, 헤어영양팩, 염색약 등 전 품목이 해당되며 자세한 제품 정보와 이벤트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0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