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25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기업 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필리핀유학, 어학연수 박람회가 오는 2월 16일 코엑스 3층에서 열린다.

프로모유학은 국내 7곳과 필리핀 현지 유학원을 갖추고 연간 5천 여명의 학생들을 필리핀어학연수를 보내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과 체계적인 수속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20만 건 이상의 필리핀어학연수 후기를 통해 공부 팁이나 생활 팁을 얻을 수 있다. 

바기오는 스파르타 과정으로 유명하며, 스파르타 커리큘럼은 주중 외출이 제한되며 대신 정규 수업 외에 정해진 자율학습 시간도 꼭 채워야한다. 셀프스터디 시간을 통해 수업시간에 부족했던 부분을 복습하고 다음날을 위한 예습을 하기에 좋다.

바기오에서 필리핀어학연수를 진행한 한 학생은 “영어공부에 있어서 모두가 아는 중요한 것은 역시 단어이다. 단어를 많이 알아야 스피킹을 할 때도, 라이팅을 할 때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정규수업에 따로 단어를 외우게 시키고 검사까지 해주는 수업이 있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단어를 정리하고 공부해야만 한다. 나는 리딩 수업 시간에 모르는 단어들을 체크해두고 자습시간에 그것을 정리하는 편이다. 이런 식으로 해서 단어의 뜻을 한번 정리하고 나면 암기를 해야 한다. 하지만 단어 외에도 다른 공부도 해야 하기 때문에 단어 암기에 시간을 오래 투자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메모장을 구입해서 단어를 정리했다. 이 방법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기 좋은 방법인 것 같다. 각자에게 맞는 방법으로 단어를 공부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고 후기를 남겼다.

박람회 현장에서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등 각 지역 필리핀어학원 관계자가 직접 어학원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여 관심 어학원에 대한 세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 혜택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반값 할인, 카드 결제 및 무이자 할부, 스킨스쿠버, 아일랜드 호핑, 계곡, 온천, 시티 투어 등 현지 액티비티가 추가로 제공된다.

필리핀가족연수, 영어캠프, 주니어 연수는 기숙사 인원 제한이 있어 빠른 선택이 필요하다.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CIJ어학원, 헬프어학원, BLUE OCEAN어학원, 토크어학원, JIC어학원, CPI 어학원, CIEC어학원 등이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1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