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성담이 트랙리스트 공개로 신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성담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The Moon Remembers(더 문 리멤버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나는 어떤 이유로 널 사랑하는 걸까’, ‘보고싶어요’, ‘손톱달’, ‘솔직할 용기가 없어’ 등 총 네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보고싶어요’로, 이별 후 연인과 함께 걷던 길을 혼자 걸으며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성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이 만나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소한 이유를 경쾌하게 나열한 ‘나는 어떤 이유로 널 사랑하는 걸까’, 사랑했던 이의 기억을 하나씩 덜어내는 슬픔을 담담하게 표현한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 ‘손톱달’, 헤어짐이 다가온 연인이 서로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미루고 있는 모습을 그린 미디엄 템포의 곡 ‘솔직할 용기가 없어’ 등 성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을 수록해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성담의 ‘The Moon Remembers’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2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