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김재혁이 첫 신곡 ‘똑똑똑’을 발표한다.

트로트 가수 김재혁이 오늘 12시(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똑똑똑’을 발매한다.

김재혁의 데뷔곡 ‘똑똑똑’은 마마무,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등을 발굴한 작곡가 김형규, 윤혁준 콤비의 대중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곡으로 김재혁의 감칠맛 나는 목소리와 당신의 마음에 노크를 하겠다는 위트있는 가사로 누나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같은 날 공개되는 신곡의 라이브 영상은 보통의 트로트와는 다른 소위 ‘힙한’ 느낌의 영상미로 곡의 흥겨움을 더한다.

지난 2014년 Mnet ‘트로트 엑스’에 출연해 리틀 나훈아로 불리며 준결승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은 김재혁은 판소리로 다져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잘생긴 얼굴과 탄탄한 몸매까지 더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있다.

김재혁은 “신곡 발매에 도움 주신 모든 분들과 특히 대표님,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다. 더 좋은 무대에서 만날 수 있게 정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첫 싱글 ‘똑똑똑’을 발표한 김재혁은 방송, 공연, 행사, 노래교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2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