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칸토가 선공개 싱글 ‘갑자기’를 내일 전격 발매한다.

지난 21일 오후, 브랜뉴뮤직과 칸토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칸토의 새 싱글 '갑자기'의 공식 커버 아트워크에는 화면을 꽉 채운 칸토의 얼굴 위로 다크블루 컬러의 나비들이 자리를 잡으며 눈길을 끌었는데, 그 사이를 관통하는 칸토의 뇌쇄적인 눈빛이 이번 싱글에 담긴 메시지를 암시하는 듯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칸토의 이번 싱글 ‘갑자기’는 갑자기 나타난 인연과 사랑에 빠진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세상에 갑자기 나타난 칸토라는 아티스트가 팬들을 위해 더욱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겠다는 다짐을 표현한 곡이기도 하다.

AB6IX의 'BLIND FOR LOVE'의 공동 작곡팀인 SFRM의 작곡가 holic, MELO_JXx가 칸토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으로 참여, 에너지 넘치는 곡의 무드를 완성하며 올 한해 종횡무진 활약하게 될 칸토의 첫 스타트를 장식했다.

한편, 칸토의 이번 새 싱글 '갑자기'는 설 연휴 첫날인 내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2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