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주요 예비후보 설 명절 인사...연휴 지역민과 소통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맹정섭, 김경욱, 박지우 예비후보들은 SNS를 통해 설 명절 인사를 했다.

먼저, 맹정섭 예비후보(전 충주지역위원장)은 "풍요로운 설날명절, 가족과 함께하는 설명절 보내시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김경욱 예비후보(전 국토교통부 제2차관)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내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에게도 사랑의 온정이 전해지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지우 예비후보(전 충북도 서울사무소장)은 "설명절 연휴 내내 정겹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또, 2020년 희망찬 한해 의지와 바람대로 개척해 나가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설 연휴 민주당 주요 예비후보들은 설 민심을 청취하고 지역민들과 소통하는 연휴를 보내고 있다.

충주의 민주당 예비후보들은 오는 2월경 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가 결정되면 3선에 도전하는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과 맞붙을 예정이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3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