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도지사, 설 연휴도 없이 연휴상황 점검
이철우 도지사, 설 연휴도 없이 연휴상황 점검
  • 김영삼 기자
  • 승인 2020.01.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경북도를 찾은 귀성객들의 안전위해 최선” 당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 방문, 대응상황 점검 및 근무자 격려
27일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을 찾아 연휴에도 근무에 여념이 없는 소방대원들과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경북도청)
27일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을 찾아 연휴에도 근무에 여념이 없는 소방대원들과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후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사진=경북도청)

[안동=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 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찾아 연휴에도 근무에 여념이 없는 소방대원들과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 지사는 119종합상황실에서 현장영상전송시스템으로 전송되는 영상을 통해 문경시 산불현장을 지휘하며, 문경소방서장에게 산불이 마을 인근으로 연소 확대되지 않도록 최대한 소방력을 투입하여 철저히 대응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설 연휴 긴급구조구급대책을 점검하고 우리도를 찾은 귀성객들이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찾은 이 지사는 대응상황을 점검하고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하며 “신종감염병으로부터 도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철우 도지사는 설연휴 첫날인 24일 도 종합상황실, 119종합상황실, 경북경찰청 112상황실과 예천소방서 도청119안전센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차례로 방문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긴급 시군 영상회의에서 도, 시군, 의료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신종감염병 확산을 원천봉쇄할 수 있도록 주문하기도 했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4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