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아미코젠퍼시픽 대표주자' 팩토리얼팀이 7:3 배열 원칙을 기반으로 10.4 마케팅 전략을 대중에게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아미코젠퍼시픽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흐름을 선도하는 바이오 유통 선두기업으로, 인간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행복추구,변화와 혁신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미코젠퍼시픽 대표주자 팩토리얼팀은 매달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과 인천, 경상도, 전라도 등 국내 많은 지역에서 고객을 위한 'APF 10.4 경영자대학'을 진행하고 있다.
 
'아미코젠퍼시픽 대표주자' 팩토리얼팀의 주축으로 불리는 김선미 레전드는 만 1년 6개월 만에 아미코젠퍼시픽 최고 직급인 '레전드'에 올라 아미코젠퍼시픽 관계자 및 담당자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아미코젠퍼시픽 팩토리얼팀에 김선미 레전드와 함께 10개월 만에 크라운에 오른 실력자 이진영 크라운과 크루들은 국내에 아미코젠퍼시픽 제품을 대중에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다.
 
27일, 아미코젠퍼시픽 이진영 크라운은 "우리 팩토리얼 팀은 아미코젠퍼시픽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다양하고 세분화된 업무를 가르치는 곳이다"며 "쉽게 설명하면, 그들에게 고기를 잡아주는 것이 아니고, 잡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고 귀뜸했다.
 
이진영 크라운은 "우리 아미코젠퍼시픽 제품은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으며, 내 주위에도 다양한 고객과 지인들이 있다. 주로 건강을 위해 저를 찾는 분들이 대부분이다. 그분들이 나에게 전화로 건강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을때 이 일을 하면서 가장 보람되었다"고 회상했다.

이 크라운은 "7대3 배열원칙과 10.4마케팅은 어느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며, 건강하고 윤택한 인간의 삶에 가장 필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매달 알찬 주제로 대중 여러분들을 만나고 있다"며 "이 크라운은 최근 많은 분들이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배우기 위해 우리 아미코젠퍼시픽 팩토리얼팀에 찾아오고 계신다. 불철주야 고객과 대중을 위해 노력해주신 김선미 레전드와 우리 팩토리얼팀 크루 여러분께 이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아미코젠퍼시픽이 고객 여러분들의 행복과 감동을 함께할 것을 약속드리며, 아미코젠퍼시픽은 앞으로 인간의 건강과 뷰티, 생활 등에 필요한 제품이 꾸준히 개발될 것이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미코젠퍼시픽은 개인유전자검사 제노솔루션과 세븐데이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글로벌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아미코젠퍼시픽 관련된 제품은 아미코젠퍼시픽 이진영 쇼핑몰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5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