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창녕=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창녕군(군수 한정우)은 30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동계훈련하기 좋은 도시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소비자 리서치 및 기업평가를 토대로 4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대한민국 전지훈련 1번지 창녕군의 위상을 드높였다.

창녕군은 축구전용구장 7면을 갖춘 창녕스포츠파크와 태권도, 유도 등 실내경기를 할 수 있는 창녕국민체육센터를 중심으로 78℃ 전국 최고의 수온을 자랑하는 부곡온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24개의 풍족한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체육인프라는 훈련 후 숙식과 온천욕까지 한곳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접근성으로 축구, 태권도, 사이클, 정구, 유도 등 다양한 종목에서 매년 260여개팀 7만여명이 방문하는 등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정우 군수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체육인프라를 구축하고 전지훈련팀의 훈련 여건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전국 최고의 전지훈련 메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janghh6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33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