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가 신제품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에 대해 1+1 이벤트를 오늘까지 진행한다.

블랙라벨 레깅스 1+1 할인은 저가 레깅스와는 차원이 다른 고가의 블랙라벨 상품을 50%가 넘는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는 기존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원단에 젝시믹스만의 시크릿 원사를 더해 소프트한 탄성감을 더했다. 또한 가볍고 얇은 하이게이지 원사를 양면으로 직조하여 비침이 없고 부드러운 면 터치에 몸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뛰어난 기능에 섬세한 감성을 더했다.

블랙라벨 상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독보적인 원단감으로 최단 시간 20만 장 판매고를 올린 하이플렉시 릴랙스 상품이다. 이미, SNS와 고객리뷰에서는 “저세상텐션”이라 칭할 정도로 최상의 라인을 인정받고 있는 상품이다.

젝시믹스는 대한민국 요가 레깅스 판매율 및 점유율 1위 브랜드로 SNS와 온라인에서 ‘레깅스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했다. 특히, 체형 보정에 효과적인 ’셀라레깅스’가 허리살이 사라지는 동영상으로 일명 ‘뱃살 지우개 레깅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유명세를 치르며,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온라인 구매 후기 및 평가 점수 95점 이상, 재구매율 90% 이상을 자랑하는 국민 레깅스가 되었다.

한편 젝시믹스는 작년 12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5년 론칭해 요가복과 애슬레저 대표 의류로 2030여성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이 브랜드는 2017년부터 중국, 홍콩, 베트남, 대만, 일본, 싱가포르, 미국, 캐나다 등 해외로 수출을 진행 중이다. 올해부터 수출 국가를 늘려,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 비중을 두 자릿수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34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