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남권 최초 지점…6월 확장 예정으로 경기서남권 진출 교두보로 기대

[내외뉴스통신] 송영인 기자 = (주)제이알더블유(JRW, 대표 이혁수)가 오는 2월 1일 경기서남권 최초로 수원에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의 ‘수원AK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선한 재료와 홈메이드 조리 방식으로 대표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는 2007년 인터내셔널 1호점으로 한국과 인연을 맺은 후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온더보더는 지금까지 여타 경쟁 브랜드들과 같은 무리한 확장보다는 고품질 유지 및 서비스 개선에 주력함에 따라 오픈 이후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으로써 확고한 자리를 잡았으며 현재 서울, 경기, 부산 등 총 10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수원시 팔달구 AK플라자 6층에 오픈하는 ‘온더보더 수원AK점’은 온더보더가 경기서남권에 오픈하는 최초의 매장으로, 2월 1일 오픈 후 6월까지 규모를 확장할 예정이며, 경기서남권 매장 확대의 활발한 역할을 해 줄 예정이다.

㈜제이알더블유 관계자는 “온더보더에서는 2020년을 전략적인 사업 확장의 해로 판단하고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더보더의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올 한해 적극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하며 2020년 총 5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i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36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