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피아노 브랜드 HDC영창은 오는 2월 01일(토)부터 3월 31일(화)까지 1년에 단 1번 가장 큰 할인으로 진행하는 제7회 HDC영창 그랜드피아노 초대전을 시작한다. 

관계자는 "최근 급속히 냉랭해진 한일 관계에 대한 여론이 뜨거운 이때 국내기업 HDC영창의 국내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있다. 이 분위기에 맞추어 HDC영창은 최대 35% 가격할인과 동시에 사은품을 지급하는 카드를 내걸고 그랜드피아노 초대전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세일기간을 통하여 정규, 기회모델을 구분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로 최근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아진 부분을 반영,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역점을 두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랜드피아노 초대전 구매자 전원에게 그랜드피아노 커버를 증정한다.

그 외에 HDC영창은 고객과 본사와의 직거래로 인하여 가격의 거품을 제거한 공장 상설 할인매장 영창 팩토리 스토어를 운영, 높은 품질에도 불구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과 사후관리로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여 호응을 얻고있다.

팩토리스토어는 인천서구 HDC영창의 본사에 자리잡고 있으며 300평규모의 매장과 전문셀러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평일 및 주말 10시~17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

이번 행사는 전국 HDC영창 대리점 및 직영점, 팩토리 스토어가 그 대상이며 자세한 사항은 영창 공식 쇼핑몰 및 전국 HDC영창대리점 및 직영점에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42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