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이벤트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에서 이달 10일까지 새해 첫 시즌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젝시믹스는 클리어런스 세일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해 젝시믹스 겨울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가량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애슬레저 아우터, 기모 후드, 기모 레깅스 등 인기 있는 F/W 품목을 25~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1만 4900원에 판매한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복숭아같이 고운 기모를 만들어내는 가공법으로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촉감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으로, 보온 효과가 뛰어나 인기를 끈 상품이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를 부츠컷 라인으로 디자인한 '기모 세미부츠컷 레깅스'는 1만 7900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추운 날씨에도 체내의 열이 바깥으로 빠져나가지 않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UV 차단 기능이 있어 유해 자외선을 차단해 야외활동 시 피부를 보호해 준다.

관계자는 "'구스다운 조끼'는 2만 9000원대, 안감과 겉감 모두 기모로 구성된 '기모후드집업'은 3만 9900원대, 롱 후드 아우터 제품인 '기모 후트코트'는 4만 7900원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오버핏 크롭 맨투맨'은 2만 6900원대, 반집업 디자인으로 운동 후에도 체온이 떨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아노락 바람막이'는 4만 5900원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체크 레깅스'는 1만 9900원대"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주문이 많은 인기 상품을 골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젝시믹스는 이달 10일까지 '젝시믹스와 함께하는 영화 예매권 이벤트'도 실시한다.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 삶을 바꿔줄 AI 비서 <젝시>가 나에게 있다면 뭘 부탁하고 싶으신가요?'라는 질문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이달 개봉 예정인 '하이, 젝시' 영화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43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