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희나피아 멤버 민경이 프리스틴 해체 심경을 고백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함~’ 고민고민하지 마 특집>으로 가수 활동을 하며 애환을 느낀 출연진들의 사연 고백이 이어질 예정이다.

‘희나피아’ 멤버 민경은 과거 ‘프리스틴’ 해체 당시 심정을 눈물로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민경은 팀 해체 이후 ”승승장구 할 줄 알았던 팀이 없어진 이후 내 가치가 다 없어진 느낌이었다“고 전하며 ”깨어 있는 게 싫었다. 잠자는 게 좋아서 ‘이대로 영원한 잠에 빠지면 어떨까?’ 하는 극단적인 생각을 한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민경에 이어 걸그룹 선배 산다박도 해체 심경을 밝혔다. 산다라박은 ”투애니원 활동 당시, 내가 팀에 필요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눈물을 쏟았다. 또한 팀 해체 이후 홀로서기를 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상처와 이를 극복할 수 있었던 계기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털어놔 박수를 받았다.

과거 비디오스타에서 공황 장애로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최초 고백한 바 있던 가수 춘자 역시 후배들의 연이은 고백에 속내를 드러냈다. 센 이미지의 퍼포먼스 가수로 인식되면서 후속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던 시기를 회상하며, ”가수로서 내 목소리를 들려주고 싶었다“ 며 눈물을 터트리기도.

춘자, 산다라박, 민경의 깊은 속내는 물론 김창옥 교수의 따뜻한 강연까지 자세한 내용은 2월 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44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