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맹정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행사장 등 자제, 시민들께 거리인사로 선거운동” 밝혀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맹정섭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전 충주지역위원장)은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행사장 등 방문을 자제하고 시민들께 거리인사를 통해 조용한 선거운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맹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위해 공공기관 등에서도 행사를 연기, 취소하는 사항에 예비후보자로서 행사장 방문을 최대한 자제하고 전화, SNS, 거리인사에 집중하며 선거운동 행보를 펼치고 있다.

맹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지역 공약발표를 미루고 거리인사에 집중하는 이유를 본보와의 통화에서 “지금은 전국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조용한 선거운동이 필요할 때이므로 행사장 방문을 자제하고 거리인사 등으로 시민들께 다가가는 선거운동을 당분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주요공약은 출마 기자회견때 간단히 설명하였으며, 후보 확정 후 세부적인 공약 발표를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지난 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당원과 지지자에게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46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