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제주도 피부관리샵 태후황은 도남동에 위치한 샵이다. 태후황은 황후의 자태라는 뜻으로 모든 여성들이 황후의 느낌과 황후의 모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샵 이름을 태후황이라고 이름 지었다.

태후황은 일반적인 에스테틱의 개념에서 벗어나 힐링테라피 즉 마음을 치료해준다는 생각으로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예뻐지기 위한 것보다 내면적으로 치유하고 관리하면, 외면은 자연스럽게 예뻐진다는 생각으로 운영하고 있다.

태후황의 특별한 점은 시설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다. 실제 황후들이 살던 중전을 옮겨놓은듯한 시설은 제주의 여느 5성급 호텔 못지않은 프라이빗한 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VIP에 걸맞은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샵과 에스테틱샵을 같이 운영하고 있다.

태후황 김도희 대표는 태후황의 차별화된 관리에 대해 “3D동안케어를 통한 얼굴을 축소시키는 마사지와 관리받으시는분 몸 상태에 따라 다르게 아로마가 들어가는 와인테라피를 통해 숙련된 에스테티션의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태후황은 제주지점뿐 아니라 중국의 장춘에서도 샵을 운영하면서 한국뷰티의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태후황의 에스테티션들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베테랑들이며 태후황의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안주하지 않고 전문성을 유지하기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제주의 대표적인 피부샵으로 꼽히는데는 좋은 요인들이 연쇄 작용 덕분이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좋은제품 그리고 전문성을 갖춘 에스테티션들은 제주의 대표 프리미엄 피부샵이라는 반응이다.

그 때문에 일상 속 스트레스를 받은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난 제주로 태후황 샵을 찾아가고 있다. 특히 중국의 VIP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고,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태후황 샵은 VIP숙소도 따로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다. 서울에서, 중국에서 오시는 고객들이 샵에서 관리 뿐만 아니라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도록 VIP숙소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고, 지금은 제주도에서도 입소문이 나서 더 많은분들이 태후황을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

제주에 위치하고 있는 태후황에서는 전문적인 피부 관리와 더불어 마음을 치료해주고 있다. 꾸준한 관리를 통해 피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싶다면 태후황을 찾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 되어줄 것이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47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